> 고객지원 > 자주묻는질문 > 상세보기
고객님께서 자주하시는 질문글을 모아두었습니다.
채용정보를 내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 2020-03-03 11:32:44
작성인
관리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조회 : 535   추천: 44

개원잡(gaewonojob)의 회원가입 및 채용정보 등록은 모두 인터넷 상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개원잡에 채용정보를 등록하시려면, 먼저 <병원 및 업체회원>으로 가입하셔야 하며, 회원가입비는 무료입니다. 

채용정보 등록시에도 별도의 등록비는 필요없습니다. 유료 서비스는 옵션으로 제공되고 있으므로 별도의 유료옵션을 이용하시지 않으신다면, 채용정보 등록에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.

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채용정보/인재관리 메뉴에서 채용정보 등록 버튼을 클릭하신 후 채용 내용을 입력하신 후 완료를 클릭하시면 채용정보가 등록됩니다.

추천 소스보기 목록
  • 공지사항
  • 광고문의
  • 자주묻는질문
  • 질문과 답변
  • 1:1고객문의
  • 현재접속자
    실시간인기검색어
    고객지원센터
    FAQ도움말 1:1고객문의 광고문의
    고객지원센터
    콘텐츠의 명칭 : 동물병원 구인구직 사이트
    콘텐츠의 제작 및 표시 : 2020년 7월 15일
    콘텐츠 제작자 : 제이앤에이치커뮤니케이션
    콘텐츠의 이용조건 : 이용약관 및 서비스 안내 참조
    고객지원결제관련 QnA회원정보관련 QnA
    설문조사
   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.
    -->

    상호명:제이앤에이치커뮤니케이션 | 사이트명:개원잡 |사업자번호:105-21-42009 | 사업자:김지현

    주소: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331, 마스터즈 타워빌딩 1305
    TEL . 070-4888-6227 | FAX .070-8677-6610 | E-mail : job@gaewonjob.co.kr | Hosting by CGIMALL

     

    Copyright(c) 2022 채용정보를 내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 - 동물병원 취업 전문 No.1 개원잡 All rights reserved.
    CGIMALL